툰코 FUNDAMENTALS EXPLAINED

툰코 Fundamentals Explained

툰코 Fundamentals Explained

Blog Article

작품 썸네일 밑에 하트 버튼과 숫자가 있어 이를 보고 해당 작품이 얼마나 인기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명으로 검색하여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. 화면의 오른쪽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의 최신순, 인기순, 장르별로 분류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. 웹툰 추천 메뉴에서 골라보기도 가능합니다.

더 읽기 혼자서 묵묵히 지하도를 계속 파는 노인. 그 모습이 갑자기 반짝반짝 두 눈동자를 빛내는 젊은이로 변모한다. ──그의 이름은 오울. 인생을 건 연구의 끝에, 마침내 '마왕'이 될 수 있는 자격을 얻은 것이다!

무료웹툰 사이트의 콘텐츠 이용은 모두 무료입니다. 회원가입도 필요 없습니다.

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업로드된 모든 웹툰을 볼 수 있으며 북마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무료 웹툰 플랫폼 중에서는 인터페이스가 가장 깔끔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.

인기순, 최신순, 요일별 업데이트된 작품을 편리하게 골라볼 수 있도록 정렬 기능이 제공되고 있으며, 최신작이 빠르게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. 또한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휴대폰에서도 쉽게 웹툰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.

만화 팬이라면 일본 만화를 즐기기에 최적의 무료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. 일본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.

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마찬가지로 toonkor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.

영화와 드라마 같은 경우 시청 중 또는 앞으로 당기기, 멈추기 등 컨트롤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한번 클릭해야만 정상적인 시청 및 컨트롤이 가능한 단점이 있습니다.

만화나 웹툰 많이들 보시죠? 잠깐 시간 toonkor 날 때 드라마나 영화를 보기는 힘들고 간편하게 웹툰을 보는게 편하고 좋아서 저도 웹툰을 즐겨봅니다. 네이버, 다음 이런 곳의 웹툰 참 재밌는게 많습니다. 예전에 노블레스, toonkor 마음의소리 등의 웹툰을 많이 즐겨봤습니다. 그렇게 무료웹툰 위주로 즐겨봤습니다. 그런데 가끔 인터넷 하다 보면 유료 웹툰 광고가 보이잖아요?

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웹툰다시보기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.

메인 화면의 주간베스트 목록에서 현재 가장 인기있는 만화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바로 볼 수 있으며, 화면 중간에 커뮤니티 게시판이 운영되고 있어 웹툰다시보기 보고싶은 만화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.

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

스카이툰은 웹툰, 영화,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. 웹툰은 관리자가 직업 업로드하는 것보다는 뉴토끼에서 자료를 받아 오는 것으로 보입니다.

Report this page